게시판내용 검색

사이트 게시판 전체검색

자료실

CS Center

Tel. 02-6749-0701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6749.0711
info@igcert.org

자료파일

자료파일 배너
 

ISO 22483:2020 관광 및 관련 서비스 – 호텔 서비스 요구 사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gc인증원
댓글 0건 조회 5,695회 작성일 22-03-15 16:05

본문

ISO 22483:2020 관광 및 관련 서비스 – 호텔 서비스 요구 사항

[ ISO 22483:2020 개요 ]

숙박 시설 선택은 관광객들이 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큰 문제고 호텔은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숙박 시설입니다. 호텔 산업은 관광 활동의 높은 비율을 나타내며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성장한 부문입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한 차별화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ISO 22483 표준은 직원, 서비스, 이벤트, 엔터테인먼트 활동, 안전 및 보안, 유지 보수, 청결, 공급 관리 및 고객 만족과 관련하여 호텔에 대한 품질 요구 사항 및 권장 사항을 설정합니다. 요구 사항은 해당 서비스가 서비스의 종류 및 범위, 또는 조직의 종류와 상관없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ISO 22483:2020 관광 및 관련 서비스< ISO 22483:2020 관광 및 관련 서비스 >

[ ISO 22483:2020 인증의 중요성 ]

  • •  글로벌 관광객이 기대하는 품질서비스 제공을 위한 프레임 워크 제공
  • •  만족스러운 고객 경험 제공 가능하도록 목표할 수 있음
  • •  다양한 호텔 유형 및 비즈니스 모델에 적용 가능

[ ISO 22483:2020 요구사항 ]

  • 자원(인원) 요구 사항
  • 서비스 요구 사항
  • 이벤트 조직 요구 사항
  • 여가 활동
  • 안전 및 신뢰성 요구 사항
  • 유지 보수 요구 사항
  • 청소 요구 사항
  • 공급 매니지먼트
  • 고객 만족 및 피드백

기타 혹은 관련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하기의 메일 주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mail: info@igcert.or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