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도 향후 일정이 불투명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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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수현의 차기작인 디즈니플러스오리지널 시리즈 ‘넉오프’도 향후 일정이 불투명해졌다.
‘넉오프’는 올해 공개를 예고했었다.
디즈니플러스관계자는 “‘넉오프’는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 일정이 정해진 바 없다”고 말을 아꼈다.
김수현을 모델로 기용한 기업들도 여론을 살피며 대응하고 있다.
신용등급 강등을 명분 삼아 기업회생절차(법정관리)를 밟고 있는홈플러스가 신용등급 조정을 언제 알았는지에 대해 말 바꾸기를 하며 비판을 받고 있다.
이른바 ‘거짓말 논란’이다.
홈플러스는 신용등급 강등 직전까지 단기 채권을 발행했다.
개인·법인 투자자들의 손실 발생 가능성을 이미 예상하고.
지난달 김수현을 창립 28주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한홈플러스는 전날 끝난 '홈플런' 행사에서는 김수현을 내세워 광고했으나 이날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앵콜! 홈플런 이즈 백' 행사에서는 광고하지 않기로 했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관련 의혹을 부인하면서 "사실관계를 바로잡고 근거 없는.
홈플러스측은 "회생절차 관련 명확한 입장과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대형마트 2위홈플러스가 지난 6일 잇따른 협력사 이탈로 영업 중단 고비를 맞았다가 대금을 순차적으로 지급하기 시작하면서 사태를 수습하고 있다.
식품업계에 따르면 주요 식품기업 오뚜기, 롯데웰푸드, 삼양식품 등 3곳이 9일홈플러스납품을 재개했거나 재개할 예정이다.
사진은 이날 서울 한홈플러스.
신라면세점과 CJ푸드빌, 에버랜드 등이 기업회생 절차에 들어간홈플러스상품권 사용을 중단했다.
유통업계에 따르면 전날 법원에서홈플러스회생절차가 개시되면서 상품권 제휴사들이 변제 지연 등을 우려해 상품권 사용을 막고 있다.
사진은 6일 서울 한홈플러스지점 상품권 창구 모습.
그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브랜드만홈플러스, 샤브올데이, 뚜레쥬르 등 10여 개에 달한다.
김수현을 광고 모델로 쓴 기업들은 이미 그의 얼굴이나 신체 이미지가 들어간 사진이나 동영상을 대체하는 등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샤브샤브 브랜드 샤브올데이는 13일 공식 소셜미디어에서 김수현 관련 사진을.
“홈플러스사태로 소비자 피해” 금융감독원이홈플러스의 기업 회생 신청을 두고홈플러스대주주인 MBK파트너스에 대한 책임론이 커지자 MBK 검사에 착수하기로 했다.
국내 사모 펀드가 특정 사건 때문에 금감원 검사를 받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https://www.nahaengdong.co.kr/
금감원 고위 관계자는 13일 “홈플러스사태로 대규모.
메리츠화재 제공 메리츠금융그룹이 지난해 5월홈플러스에 1조3천억 원을 대출하면서, '12개월 내 2천500억 원 조기상환'이라는 특약을 포함한 것으로 확인됐다.
메리츠증권, 메리츠화재, 메리츠캐피탈 등 3사는홈플러스의 리파이낸싱 대출에 62개 점포를 담보로 설정하며, 연 8%의 금리를 적용한 것으로.
다수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수현이 모델로 활동 중인 기업들도 난감한 상황이다 지난달 김수현을 창립 28주년 광고 모델로 재발탁한홈플러스는 이달 초 기업회생절차를 개시한 데 이어 김수현과 김새론의 이슈로 당혹스러운 기색이다.
홈플러스는 김수현의 모델 계약과 관련해 “현재까지 변동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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