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in Boards

Search the entire site bulletin board

News

Contact Us

Tel. +82 2 6749 0701

AM 9:00 ~ PM 6:00

Saturday,Sunday,Holiday :
Days Off

02.6749.0711
info@igcert.org

Certification information

ci_banner.png 

%)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Page Information

profile_image
Writer test
Comment 0Times Lookup 10psc Date Created 25-05-11 19:12

Contents

4%)이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2021년 1월 아동학대 처벌법을 개정한 ‘정인이법’이 통과된 이후 아동학대살해죄가 신설돼 무기징역 또는 징역 7년 이상의 형이 가능해졌다.


그러나 일반 살인죄와 비교했을 때 아동학대살해죄의 형량이 낮다는.


중증 지적장애인인 A(25)씨는 지난 4월 26일 오후 4시께 인천시 서구 아파트에서 생후 40일 된 아들 B군을 2차례.


돌볼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고려하면 치료가 필요하다"며 징역 6년과 치료감호를 선고했다.


A씨는 형량이 너무 무겁다며 아동학대살해죄가 아닌 살인죄로 의율해달라는 등 취지로 항소했다.


그러나 항소심 재판부는 "피고인은 아동을 폭행한 직후 계속해서살해행위.


인권을, 여성 인권을 이제는 심각하게 고민해주시고 대안을 마련해 달라.


악플은,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은 영혼을살해하는 중범죄"라고 목소리를 냈다.


김부선은 "나랑 같이 예전에 드라마 같이 했던 故 이은주, 최진실, 구하라 등 너무 많아서 기억이 안 날.


살해하는 '존속살해'와 마찬가지로 배우자와 자녀 대상 '비속살해'도 가중처벌해 경각심을 높여야 한다는 게 요지다.


형법은 존속살해죄에 7년 이상의 징역형이나 사형, 무기형에 처하도록 규정했으나 비속살해는 5년 이상 징역형부터 시작하고 가중처벌 조항도 없다.


상황도 고려해 치료가 필요하다는 사실이 인정된다"며 징역 6년과 치료감호를 선고했다.


1심 판결에 불복한 A씨 측은 아동학대살해죄가 아닌 살인죄로 의율해 달라는 등 취지로 항소를 제기했다.


검찰은 이에 대해 A씨 측 항소 이유가 없다며 항소 기각을 재판부에.


금은방 주인을살해한죄로 긴 옥살이를 한 50대가 출소한지 얼마 안 돼 남의 물건에 손을 댔다가 또 철창신세를 지게 됐습니다.


전주지법 군산지원 형사1단독(문지연 부장판사)은 야간주거침입절도 등 혐의로 기소된 A(51)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5.


ⓒ게티이미지뱅크 금은방 주인을살해한죄로 징역 15년을 선고받고 복역 후 출소한 50대가 이번에는 다른 사람의 귀금속을 훔쳤다가 또다시 실형을 선고받았다.


5일 법조계에 따르면 전주지법 군산지원 형사1단독(문지연 부장판사)은 야간주거침입절도.


선고한 원심을 깨고 징역 10년을 선고했다.


수원금호리첸시아


A씨는 지난해 5월11일 군산시 한 주택에 불을 질러 술에 취해 잠든 남자친구 B씨를살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자신이 지른 불이 주택 전체로 번진 이후에도 현관을 나와 그 모습을 지켜봤다.


A씨는 이를 의아하게 여긴.


원심이살해혐의를 무죄로 판단한 것에 대해 법리 오해의 잘못이 있다고 봤다.


이어진 파기환송심에서는 A씨의 범행을 아동학대살해죄로 인정하고 징역 30년을 선고했다.


이는 앞서 1·2심에서 선고한 17년보다 13년 늘어난 형량이다.


대법원은 이같은 파기환송심.

Comment list

There are no registered comments.

인증정보 하단 배너